언다잉

근접 - 생존력 - 압박 - 무력화 - 전투 개시자

언다잉
  • 22 + 2.10
  • 35 - 43
  • 10 + 0.80
  • 310
  • 27 + 2.00
  • 3.4
부패 Q

부패

언다잉이 주변에 있는 적 영웅의 생명을 흡수하여 피해를 입히고 힘을 빼앗습니다.

70/90/110/130

10/8/6/4

  • 능력 : 목표지점 지정
  • 피해 : 마법
  • 피해량 : 20 / 60 / 100 / 140
  • 범위 : 325
  • 지속 시간 : 25 / 30 / 35 / 40
  • 힘 훔치기 : 4
영혼 찢기 W

영혼 찢기

대상 아군 또는 적 유닛에게 에너지를 흘려 보내어 언다잉 주위 유닛 수에 따라 아군을 치유하고 적군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주위 유닛도 피해를 입습니다.

50/75/100/125

25/20/15/10

  • 능력 : 유닛 지정
  • 피해 : 마법
  • 유닛 당 피해량/회복량 : 25
  • 범위 : 975
  • 최대 유닛 수 : 5 / 10 /15 / 20
묘비 E

묘비

대상 지점에 비석을 소환합니다. 비석 주변에서 좀비가 소환되어 가까이 있는 적 유닛들을 공격합니다. 좀비들은 죽음의 갈망 능력으로 공격하는 대상의 속도를 감소시키고 대상 생명력이 일정 수치 이하로 떨어지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120/130/140/150

60

  • 능력 : 목표지점 지정
  • 지속 시간 : 15 / 20 / 25 / 30
  • 범위 : 400 / 600 / 800 / 1000
  • 생성 주기 : 3
  • 죽음의 갈망 체력 한계치 : 100 / 200 / 300 / 400
살덩이 골렘 R

살덩이 골렘

언다잉이 역병 오라를 지닌 공포스러운 살덩이 골렘으로 변신합니다. 이 오라는 750 거리 안의 모든 적 유닛을 느리게 만들고 그들이 받는 피해를 증폭시킵니다. 언다잉의 근처에 있을수록 더 큰 피해를 받습니다. 역병에 걸린 유닛이 죽으면, 언다잉은 그 유닛의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만큼 치유됩니다. 아가님의 홀로 강화 가능

100/100/100

75

  • 능력 : 대상 없음
  • 지속 시간 : 30 / 30 / 30
  • 이동 속도 감소 : 9%
  • 최대 피해 증폭 : 20% / 25% / 30%
  • 최소 피해 증폭 : 5% / 10% / 15%
  • 사망 시 생명력 회복(영웅) : 6%
  • 사망 시 생명력 회복(크립) : 2%
살덩이 골렘(홀 강화) R

살덩이 골렘(홀 강화)

언다잉이 역병 오라를 지닌 공포스러운 살덩이 골렘으로 변신합니다. 이 오라는 750 거리 안의 모든 적 유닛을 느리게 만들고 그들이 받는 피해를 증폭시킵니다. 언다잉의 근처에 있을수록 더 큰 피해를 받습니다. 역병에 걸린 유닛이 죽으면, 언다잉은 그 유닛의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만큼 치유됩니다. 아가님의 홀로 강화 가능

100/100/100

75

  • 능력 : 대상 없음
  • 홀 최대 피해 증폭 : 25% / 30% / 35%
  • 홀 최소 피해 증폭 : 10% / 15% / 20%
  • 홀 죽음 치유 (영웅) : 10%
  • 홀 죽음 치유 (크립) : 3%
레벨 1 15 25
체력 568 1127 1906
마나 351 715 1235
데미지 57-65 86-94 127-135
아머 3 5 9
   
시야 1800 / 800
사거리 128
투사체 속도

이 영웅이 상대하기 쉬운 영웅

  • 리치 리치
  • 나무정령 수호자 나무정령 수호자
  • 악령 악령
  • 얼음폭군 얼음폭군

이 영웅이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

  • 지진술사 지진술사
  • 도끼전사 도끼전사
  • 흡혈마 흡혈마
  • 드로우 레인저 드로우 레인저
  • 땜장이 땜장이
그가 자신의 이름을 모르고 지낸 지 얼마나 되었을까? 마음속 황폐함으로 인해 그는 이제 알 수가 없다. 그는 어렴풋이 갑옷과 깃발을 들고 어두운 표정을 한 형제들과 함께 말을 탔던 것을 기억한다. 전투 속에서 창백한 손이 자신을 말에서 끌어 내렸을 당시 고통과 두려움을 기억한다. 자신과 형제들이 장속곡을 들으며 공허에 삼켜지기 위해 죽음의 신의 깊은 구멍에 던져졌을 때 느낀 공포를 기억한다. 생각과 관념들이 그들의 몸속에서 빠져나갔지만, 배고픔은 그러지 않았다. 그들은 갈라진 손톱과 망가진 이빨을 세우곤 서로를 뜯어먹었다. 그리곤 언젠가부터 멀리서 조용한 선율이 들려왔다, 그 선율은 알아채기 힘들 정도로 미약한 음으로 시작했으나 다른 음이 더해지고 , 또 더해지면서 마침내 피할 수도 없고 끝나지도 않게 되었다. 그 노래는 그의 마음 속에 울리는 살아있는 소리의 벽이 되어 다른 생각들을 소멸시켰다. 장송곡이 그를 삼킬때, 그는 죽음의 신을 맞이하고 죽음의 망각을 받아들였다. 허나 그는 파멸을 위해 선택되지 않았다. 죽음의 신은 전쟁을 원했다. 거대한 공허의 뱃속에서 그는 새 임무를 받았다. 대지에 장송곡을 널리 퍼뜨리고, 지상 위의 살아있는 생물체들에게 잠들지 않는 죽음의 행진을 선사하라고. 그는 죽음의 신의 전달자인 언다잉으로 거듭났다. 몸이 견디지 못할 때마다 죽고 또 죽어도 다시 일어나고, 무거운 발걸음을 내딛으며 끝없는 죽음을 건너, 장송곡이 절대 끝나지 않도록 하는 존재로.

유저 영웅 공략

더보기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

유저 영웅 평가

게시물이 없습니다.
별점 주기

/ 140

리그 경기 일정

더보기
2020년 09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