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령

근접 - 캐리 - 생존력

악령
  • 19 + 2.00
  • 23 - 27
  • 23 + 2.20
  • 295
  • 16 + 1.90
  • 3.22
악령의 단검 Q

악령의 단검

악령이 단검을 던져 그림자의 길을 만들어 경로 상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악령의 단검에 맞은 대상도 이동할 때마다 그림자의 길을 만듭니다. 악령은 그림자의 길 위에서 이동 불가능한 지형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130/140/150/160

16

  • 능력 : 유닛 지정, 목표지점 지정
  • 지정 효과 : 적 영웅
  • 피해 : 마법
  • 피해량 : 50 / 100 / 150 / 200
  • 이동 속도 변화 : 5% / 9% / 14% / 18%
  • 지속 시간 : 7 / 7 / 7 / 7
고립감 W

고립감

혼자 있는 적 유닛에게는 방어력을 무시하는 순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능력 : 지속 효과
  • 피해 : 순수
  • 추가 피해량 : 20 / 35 / 50 / 65
  • 범위 : 325 / 325 / 325 / 325
분산 E

분산

악령에 대한 공격을 적들에게 반사하며, 반사한 양만큼 피해를 덜 입습니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효과가 약해집니다.
  • 능력 : 지속 효과
  • 피해 : 순수
  • 최소 범위 : 300 / 300 / 300 / 300
  • 최대 범위 : 1000 / 1000 / 1000 / 1000
  • 반사 피해량 : 10% / 14% / 18% / 22%
실체화 D

실체화

악령 본체가 출몰한 악령 중 하나에게 물리적으로 빙의하여 실체를 부여하고, 이를 제외한 다른 형상들을 소멸시킵니다.

10

  • 능력 : 목표지점 지정
악령 불러내기 R

악령 불러내기

짧은 시전 후 모든 적 영웅에게 실체 없는 악령을 생성합니다. 효과의 지속 시간 동안 악령들은 실체화 능력을 사용하여 분신이 있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출몰한 악령들은 조작할 수 없으며, 적 공격에 추가 피해를 받고 본체 악령보다 공격력이 낮습니다. 악령들은 400의 기본 이동 속도로 움직이며, 지형을 무시합니다.

150/150/150

120

  • 능력 : 대상 없음
  • 지속 시간 : 5 / 6 / 7
  • 분산이 받는 피해량 : 100% / 100% / 100%
  • 분신의 피해량 : 40% / 40% / 40%
레벨 1 15 25
체력 511 1043 1803
마나 208 554 1061
데미지 46-50 77-81 119-123
아머 3 8 13
   
시야 1800 / 800
사거리 128
투사체 속도

이 영웅이 상대하기 쉬운 영웅

  • 수정의 여인 수정의 여인
  • 그림자 악마 그림자 악마

이 영웅이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

  • 언다잉 언다잉
  • 파멸의 사도 파멸의 사도
  • 제우스 제우스
높은 에너지 상태가 낮은 에너지 상태로 내려오려 하듯이, 머큐리얼이라고 알려진 강력하고 폭력적인 에너지를 방출하는 존재인 악령은 현실 세계의 불화와 전쟁에 자기도 모르게 매혹된다. 그녀가 영혼의 모습을 하고 있을 때에는 감각의 제한을 초월하지만, 그녀가 물리적인 상태로 변할 때마다 의도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자기 자신의 일부를 잃는다. 전투의 격돌 속에서 그녀의 정체성은 산산조각이 났다가 제정신을 찾아 돌아오는 것을 반복한다. 정신을 차렸을 때는 자신은 머큐리얼이라는 것과 다른 영혼들은 진실된 자신의 분신이라는 사실을 다시 깨닫는다. 생존을 위하여 그녀는 집중하고 그녀의 본체는 승리나 패배를 겪을 때까지 반복해서 마음을 다잡는다. 모든 것이 끝나면 그녀는 다시 영혼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유저 영웅 공략

더보기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

유저 영웅 평가

게시물이 없습니다.
별점 주기

/ 140

리그 경기 일정

더보기
2021년 01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