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수
원거리 - 캐리

-
16 + 1.70
-
15 - 21
-
21 + 2.90
-
290
-
15 + 2.60
-
1.94

유산탄
목표 지점에 폭발성 탄환을 터뜨리는 유산탄을 발사합니다. 범위 내에 있는 적들은 피해를 받고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목표 지점의 시야를 밝힙니다.
120/120/120/120
15
- 능력 : 목표지점 지정
- 피해 : 마법
- 피해 : 12 / 24 / 36 / 48
- 이동 속도 : 15% / 20% / 25% / 30%
- 범위 : 360
- 지속 시간 : 9

급소 사격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큰 피해를 주고 짧은 기절에 빠뜨립니다. 급소 사격의 효과는 피할 수 없습니다.- 능력 : 지속 효과
- 피해 : 물리
- 피해 : 15 / 40 / 65 / 90
- 확률 : 40%

정조준
저격수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능력 : 지속 효과
- 추가 공격 거리 : 75 / 150 / 225 / 300

암살
저격수가 적 유닛을 목표로 지정하고, 1.7초 후 먼 거리에서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탄환을 발사합니다. 추가로 대상을 짧은 기절에 빠뜨립니다.
175/275/375
20/15/10
- 능력 : 유닛 지정
- 지정 효과 : 적 유닛
- 피해 : 마법
- 피해 : 355 / 505 / 655
- 거리 : 2000 / 2500 / 3000
레벨 | 1 | 15 | 25 |
---|---|---|---|
체력 | 454 | 906 | 1609 |
마나 | 195 | 668 | 1266 |
데미지 | 36-42 | 77-83 | 126-132 |
아머 | 2 | 8 | 14 |
시야 | 1800 / 1000 |
---|---|
사거리 | 550 |
투사체 속도 | 3000 |
카르델 샤프아이는 놀른 골짜기의 깊은 산중에서 태어났다. 그곳 사람들은 기록이 존재하기 전부터 마을 위 벼랑을 거니는 동물을 사냥하는 수렵 생활을 해 왔다. 그들은 보통 멀리에서 동물들을 처치한 다음 동물들이 언덕에서 떨어지면 시신을 거두어 갔다. 샤프아이의 재주는 마을 사람들 중에서도 독보적이어서, 사격 무기는 그의 팔다리나 다름없었고, 사격하는 것은 물건을 만지는 것만큼 자연스러웠다. 마을의 어엿한 일원으로 인정받는 전통적인 시험을 치는 날이 찾아왔다. 샤프아이는 계곡 밑에서 벼랑에 위의 야수를 맞춰 쓰러뜨리는 시험을 쳤다. 실패는 곧 수치였다. 온 마을 사람이 모두 샤프아이를 지켜보는 가운데, 샤프아이가 사격을 했다. 야수가 고꾸라졌고 마을 주민들은 환호했다. 허나 야수의 시체를 건져내자 온 마을이 잠잠해졌다. 장로들이 검사한 결과, 총탄이 야수의 빛나는 가운데 눈을 통과해 턱에 악물렸기 때문이다. 이 불길한 징후는 문자 그대로 어두운 예언의 서곡으로, 그런 훌륭한 사격을 해낸 사격의 명수의 영광과 추방을 의미했다. 그리하여, 저격수 샤프아이는 자신의 재주 때문에 예언대로 전장에서 전설적인 존재가 되기까지 그의 동포들에게 환영받지 못하고 추방되어 떠돌아다니는 존재가 되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
별점 주기
/ 140